
〈사진설명: 공차코리아 사이즈업 무료 공차 데이 프로모션 실시〉
이번 프로모션은 8월 입추 맞이 고객 혜택 강화 프로모션에 이어, 고객들의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차코리아는 자사 단독 프로모션인 ‘공차 데이’를 시작으로, SKT T 멤버십 할인과 OK캐쉬백 오키클럽 멤버십 할인을 동시에 제공하는 ‘T멤버십 X 오키클럽’, ‘쿠팡이츠 프로모션’, ‘SKT T day’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공차코리아는 오는 8월 13일 단 하루,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공차 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음료는 ▲타로 밀크티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 ▲제주 그린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아메리카노 ▲우롱티 ▲허니 자몽 블랙티 ▲청포도 자스민티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별도의 시간제한을 두지 않아, 고객 접근성을 높인 점이 눈길을 끈다.
통신사 SKT와 마케팅 플랫폼 OK캐쉬백이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 ‘T멤버십 X 오키클럽’도 마련됐다. 8월 13일과 20일 이틀간, SKT T멤버십 10% 상시 할인에 OK캐쉬백 오키클럽 바코드 결제 시 4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두 플랫폼의 할인 혜택이 동시에 제공돼,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의 ‘SKT T day’도 실시한다. 8월 27일 하루 동안 공차의 인기 메뉴 6종 중 동일한 음료 2잔 구매 시 혜택이 제공되며, 50% 할인과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음료는 ▲블랙 밀크티+펄(L) ▲타로 밀크티+펄(L)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L)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L)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L) ▲아메리카노(J) 등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만의 차별화된 티 브랜드 경험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자사 단독 혜택과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