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엔터테인먼트와 H&P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준희의 공식 SNS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Supernova'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독특한 레트로 무드와 설렘을 가득 머금은 매력적인 음악과 함께 치명적인 색깔을 입은 준희가 등장한다. 특히 의문의 여성이 등장함과 동시에 준희의 다양한 표정이 화면을 채우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감각적인 준희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두근거림을 안긴다.
'Supernova'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과연 어떤 스토리가 그려질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두근거림이 달아오르는 중이다.
준희는 올해 초 직접 설립한 H&P엔터테인먼트에서 대표이자 아티스트로 활동 중으로, 이번 솔로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팬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글로벌 행보를 선언한 바 있다.
특히 최근 감각적인 아트 필름 'Molt(몰트)'를 통해 음악과 비주얼을 결합한 독창적인 아티스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또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사자 보이즈(Saja Boys)의 'Your Idol'을 커버해 455만 뷰를 뛰어넘으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의 좋아요는 30만, 댓글은 약 1만 개에 육박하며 '역대급 커버'란 호평을 받았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