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12일 공개되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의 ‘STUDIO CHOOM ORIGINAL’(스튜디오 춤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정규 3집의 타이틀곡 ‘HUNTER’(헌터)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강렬한 에너지와 콘셉추얼한 매력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안무들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키는 지난 9~10일 일본 도쿄돔에서 성대하게 열린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로 타이틀곡 ‘HUNTER’ 무대를 선공개, 도쿄돔의 거대한 규모감과 어울리는 웅장한 스테이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만큼, 화제의 ‘HUNTER’ 퍼포먼스를 한눈에 만날 수 있는 ‘STUDIO CHOOM ORIGINAL’ 콘텐츠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키 정규 3집 ‘HUNTER’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핀란드, 스웨덴, 폴란드, 네덜란드, 스페인, 멕시코, 인도, 일본, 러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베트남, 필리핀 등 전 세계 16개 지역 TOP10을 차지한 것은 물론,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와 멜론 HOT100에서 이번 앨범 10곡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키는 12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십오야’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