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지난 11일 오후 6시 첫 앨범 'unevermet'을 발매하고 전 세계에 새로운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이들은 지난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까지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존재감을 뽐냈다.
데뷔와 함께 'You Never Met', '던져(Storm)', 'BOYtude' 트리플 타이틀곡 활동을 선언하며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 실제로 '던져(Storm)'와 'BOYtude'를 통해 다양한 메시지를 품어내며 자신들의 유니크함을 증명해 냈다.
아이덴티티의 문을 여는 작품 'unevermet'은 기존 보이밴드의 형식에 갇혀있지 않은 소년들의 진짜를 담은 음악은 무엇일까에 대한 고민과 함께 시작된 앨범이다. 그리고 아직 완성되지 않은 소년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이 앨범을 통해 드러낸다.
특히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채 살고 있는 '우연'에 대한 설렘. 정답이 없는 세상에 나를 던지겠다는 소년의 '도전'에 대한 이야기. 매번 넘어지고 쓰러질 때마다 훈장처럼 늘어가는 '상처'. 이 세 가지 키워드로 트리플 타이틀곡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글로벌 팬들은 직접 진행한 '슈퍼 타이틀 트랙'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의 정체성을 'BOYtude'로 결정해 눈길을 끌었다. 향후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이 결정에 따라 자신들의 길을 더욱 선명하게 개척해 나갈 전망이다.
이처럼 데뷔부터 남다른 행보로 자신들만의 세계를 그려가고 있는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 이들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들과 무대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