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K는 오는 9월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를 발매한다.
이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구고 있는 가운데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트랙리스트와 온라인 커버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반가운 솔로 컴백 타이틀곡은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로 JUN. K와 스트레이 키즈 멤버 창빈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돼 눈길을 끈다.
신보에는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를 필두로 'PRIVACY'(프라이버시), 'ALL ON YOU (Feat. YOUHA)'(올 온 유 (피처링 유하)), 'LARGO'(라르고), 'HAPPY ENDING'(해피 엔딩) 총 5곡이 수록된다. JUN. K가 이번에도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그간 2PM '미친거 아니야?', '우리집'과 솔로곡 'LOVE LETTER'(러브 레터), '이사하는 날', '30분은 거절할까 봐' 등을 탄생시킨 JUN. K가 직접 만든 새 음악으로 팬들 앞에 나선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앨범 온라인 커버는 푸릇푸릇한 잔디에 누운 핑크색 바지 차림의 JUN. K 모습이 포근한 에너지를 전한다. 앞선 티징 콘텐츠들이 현실인듯 아닌듯, 꿈처럼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가운데 JUN. K의 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JUN. K가 2020년 12월 미니 3집 '20분' 이후 약 4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 앨범 'Dear my muse'와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는 9월 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