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지니(MJ&진진)는 오는 9월 27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팬파티 ‘Roll The Dice’(롤 더 다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에 앞서 20일 오후 2시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Roll The Dice’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활발한 유닛 데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니지니가 유닛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이번 단독 공연에서 어떤 매력과 케미를 터뜨릴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주니지니는 지난 13일 첫 번째 미니앨범 ‘DICE’(다이스)를 발매하고 유닛으로 새 출발을 알렸다. 활동 2주 차에 접어든 주니지니는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Some Things Never Change’(썸 띵스 네버 체인지) 무대를 선보이며 시너지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주니지니의 재기발랄하면서 유쾌한 에너지와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2025 주니지니 팬파티 ‘Roll The Dice’는 9월 27일 오후 1시, 5시 30분 2회차에 걸쳐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열린다.
주니지니는 계속해서 음악방송뿐만 아니라 ‘Some Things Never Change’ 댄스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