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1시 20분 킥플립 공식 SNS 채널에 공식 팬클럽 위플립(WeFlip) 1기 커밍순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킥플립 데뷔 날짜 1월 20일에 맞춰 오후 1시 20분에 오픈된 이번 콘텐츠에는 킥플립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개성이 드러났다.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위플립에게 첫 번째 러브레터를 전하는 세상에서 제일 힙한 우체부로 변신한 것. '킥플립 우체국' 콘셉트 속 우편물 수거, 우표 부착, 실링 왁스 찍기 등 각자 역할을 맡은 일곱 멤버는 개구진 미소와 훈훈한 비주얼로 팬심을 끌어당겼다.
킥플립이 처음 모집하는 공식 팬클럽 위플립 1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21일까지 FANS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기세를 몰아 올여름 각종 초대형 글로벌 페스티벌에 연이어 출격해 공연형 보이그룹의 잠재력을 빛내는 중이다. 지난 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를 시작으로 16일 도쿄, 17일 오사카에서 열린 서머소닉 2025(SUMMER SONIC 2025)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23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5 TIMA(TMELive International Music Awards)와 24일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진행되는 서머소닉 방콕 2025에서 관객들과 만나고 월드와이드 맹활약을 잇는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