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장우영 새 미니 앨범 'I'm into'의 프롤로그 필름을 게재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프롤로그 필름은 평소 엉뚱하면서도 생각이 많은 장우영의 특징을 시각화해 보여준다. 멍한 표정으로 소파에 앉아있던 장우영은 들고 있던 커피를 한 모금 마신다. 한 모금의 커피로 인해 한껏 업이 된 그는 춤을 추고 스텝을 밟으며 신난 기분을 표현한다.
계속해서 커피를 마시고 커피를 마실수록 머릿속은 다양한 생각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가지를 뻗는다. 이번에는 소파에 발을 올린 채 바닥에 누운 장우영. 커피가 더 필요하지만 컵 속은 텅 비어있다. 어느새 노을이 내린 오후, 벽에 기대어 앉은 그의 주변에는 커피잔이 가득 쌓여있다.
컴백에 이어 9월 27일과 28일에는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Jang Wooyoung Concert < half half >'(2025 장우영 콘서트 < 하프 하프 >)를 개최한다. 감각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부터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사운드 중심의 무대까지 팬들이 기다려 온 아티스트 장우영의 음악적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해당 공연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장우영의 세 번째 미니 앨범 'I'm into'는 오는 9월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