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드라마, 연극, 뮤지컬까지 전 방면에서 활약하며 무한한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배우 이규형이 영화 ‘보스’에서도 올라운더 캐릭터로 등장해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이번 작품에서 그는 식구파의 일망타진을 목표로 ‘미미루’의 배달원으로 잠입해 활동하는 언더커버 경찰 태규 역을 맡았다. 그는 현실에 이어 스크린 속에서도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극과 극을 오가는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미미루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주문 전화를 받고 있는 태규의 모습은 중식당 배달원으로 완전히 몰입한 듯 해 웃음을 유발하는 동시에, 조직의 2인자이자 미미루의 주방장인 순태와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배우 이규형은 입체적인 연기로 조직의 일망타진을 위해 순태의 오른팔이자 미미루의 배달원으로 식구파에 잠입한 언더커버 태규를 완벽히 소화하며 극의 서사를 한층 더 흥미롭게 확장시킬 전망이다.
한편, 경계 태세로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는 또 다른 스틸은 폭발적인 긴장감을 전하며 과연 그가 언더커버 신분을 들키지 않고 식구파 보스의 오른팔로 자리매김해 잠입 수사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웃음과 긴장감을 동시에 불러오는 ‘태규’는 반전 캐릭터로서 ‘보스’에 재미를 더하며 관객들의 몰입을 끌어낼 예정이다.
배우 이규형의 극과 극의 이중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영화 ‘보스’는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