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발표된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의 두 번째 일본 싱글 ‘BOYLIFE’는 23일 자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다. 공개 후 이틀 연속 1위(19~20일 자)를 찍고 22일 자에서 정상을 탈환하면서 장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Count To Love’의 뮤직비디오도 인기다. 공개 당일부터 24일까지 한국과 일본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에 이름을 올렸고 일본 아이튠즈 ‘톱 비디오’(8월 18일 자), 대형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의 ‘데일리 뮤직비디오 톱 100’(8월 19일 자) 정상에 자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여섯 멤버가 가상의 연애 프로그램 진행자로 등장, 한 커플을 이어주기 위해 귀여운 고군분투를 펼쳐 웃음을 유발한다. 일본의 인기 배우 이타가키 리히토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BOYLIFE’는 청춘의 사랑과 당찬 매력, 거침없는 자신감을 표현한 음반이다.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한 감정을 보이넥스트도어만의 화법으로 풀었다.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 ‘Count To Love’와 한국에서 발표한 ‘I Feel Good’, ‘Nice Guy’, ‘부모님 관람불가’의 일본어 버전까지 총 4곡이 실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9월 1일 TBS ‘CDTV LIVE! LIVE!’에서 신곡 무대를 꾸미고 9월 5일부터 19일까지 3주간 TV 아사히 ‘M:ZINE’에 출연해 특집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