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성USA가 미국 타겟(Target) 전점 1,900여 매장에 K-뷰티 4개 브랜드를 공식 런칭했다.
이번 입점으로 타겟 전점에 이미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K-뷰티 브랜드들에 더해, K-뷰티 카테고리의 존재감이 한층 더 강화됐다.
타겟은 미국 전역에 약 1,98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종합 리테일 체인으로, 2024년 뷰티 카테고리에서만 약 34조 원(약 241억 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2025년 1분기에도 뷰티 부문에서 7% 성장을 이어가며, 얼타뷰티(Ulta Beauty), 세포라(Sephora)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K-뷰티 카테고리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한성USA는 이미 얼타뷰티, 코스트코(Costco) 등 미국 주요 리테일 채널에 국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켜왔다. 이번 타겟 전점 입점은 온라인 중심으로 성장해온 브랜드들이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히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성USA 이정미 부사장은 “이번 타겟 입점은 단순한 오프라인 채널 확장을 넘어, 타겟의 브랜드 성장 프로그램과 마케팅 지원을 적극 활용해 K-뷰티가 글로벌 무대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미 타겟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기존 브랜드들을 포함해 K-뷰티 브랜드들이 함께 성장하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성USA는 타겟, 얼타뷰티, 코스트코 등 미국 대표 리테일 채널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수많은 국내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케어 브랜드의 성공적인 미국 시장 안착을 이끌며,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유통 기업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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