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7일 “이창섭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한번 더 이별’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한번 더 이별’은 성시경이 지난 2007년 발매한 싱글 ‘한번 더 이별’의 타이틀곡으로, 가슴속 깊이 품었던 사랑을 다시 떠나보내야 하는 화자의 마음을 담아냈다. 이창섭은 풍부한 감성과 섬세한 강약 조절로 드라마틱한 곡을 완성할 예정이다.
특히 “이별의 그날들이 떠나가요 / 추억 너머 / 그저 기억으로만 / 지나간 사람으로만 / 이제는 너라고 말하지 않겠어요”라는 애절하고도 절절한 가사와 조화를 이루는 이창섭의 목소리가 곡의 감정을 극대화하며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신만의 확고한 색채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창섭이 새롭게 들려줄 ‘한번 더 이별’을 향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영화 ‘첫사랑 엔딩’은 장하오천의 소설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는 속설에 도전하는 소년, 소녀의 청춘 로맨스로 27일 국내 개봉됐다.
한편 이창섭이 가창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한번 더 이별’은 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