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K는 오는 9월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와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알앤비 미 (피처링 스트레이 키즈 창빈))을 발매한다.
27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신보 1번 트랙 'PRIVACY' 트랙 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닷새 앞으로 다가온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무채색의 사무실 공간, 모두가 무표정한 얼굴로 업무에 집중하고 있다. 목 끝까지 잠근 와이셔츠 단추와 각 잡힌 슈트처럼 정해진 질서 안에서 건조한 일상을 보낸다. 그러던 중 휴대폰 진동이 울리듯 고요한 공간에 균열이 찾아오고 JUN. K는 변화를 감지한다. 텅 빈 도로 위 발생한 차 사고와 헝클어진 모습을 하고 분주한 사무실로 돌아온 JUN. K의 모습이 트랙 비디오 완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JUN. K가 2020년 12월 미니 3집 '20분' 이후 약 4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미니 앨범 'Dear my muse'는 앨범명처럼 나에게 영감을 주는, 나의 뮤즈가 되는 누군가에게 전하는 이야기와 메시지를 총 5곡에 실어 전한다. JUN. K가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고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한편 JUN. K의 반가운 컴백작 'Dear my muse'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