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Kep1er)는 지난 26일 방송된 SBS funE ‘더쇼’에서 7집 미니 앨범 ‘BUBBLE GUM(버블 검)’ 동명 타이틀곡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무대에서 케플러(Kep1er)는 타이틀곡 ‘BUBBLE GUM’으로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타이틀곡 ‘BUBBLE GUM’은 강렬한 비트 위에 유려하고 다이내믹한 보컬 레인지가 인상적인 하우스 기반의 EDM 팝 댄스곡으로, 어디로 튈지 가늠하기 어려운 악동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케플러(Kep1er)의 매력을 보여주는 곡이다.
케플러(Kep1er)는 곡의 매력을 가득 담아 무대에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자신감을 무한대로 발산하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1위 수상 직후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자연스러운 매력 표출로 케이팝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글로벌 대세돌로 각광받고 있는 케플러(Kep1er)는 최근 태국 방콕에서 열린 ‘Weibo Gala 2025’에서 K-POP 걸그룹 중 유일하게 시상자로 초청되어 무대에 올랐으며, 오는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2025 케플러 콘서트 투어 [인투 더 오루빗:케플라시아]’(2025 Kep1er CONCERT TOUR [Into The Orbit: Kep1asia]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