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영은 오는 9월 1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I'm into'(아임 인투) 발매에 앞서 신보 콘셉트를 담은 티저 포토를 오픈 중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티저 이미지를 추가 선보이고 콘셉트 포토 대미를 장식했다.
새 사진은 시원한 무드의 청청 패션 스타일링과 이색적인 구도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색채를 잃은 거리 위 달리는 인파 속 우두커니 멈춰 서있는 모습은 어딘가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선반에 기댄 채 고민에 빠진 듯 멍한 표정을 짓는 이미지는 이번 신보를 통해 전할 그의 여러 생각과 메시지를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신보 발매에 이어 9월 27일~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Jang Wooyoung Concert <half half>'(2025 장우영 콘서트 <하프 하프>)를 개최한다. 감각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부터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사운드 중심의 무대까지 온전히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공연으로 아티스트 장우영의 팔색조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장우영의 세 번째 미니 앨범 'I'm into'는 오는 9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