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8일 “앳하트가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EP 'Plot Twist'의 'Push Back' 무대를 음악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Push Back'은 아마피아노 장르와 아프로 비트를 기반으로 한 유니크한 댄스 트랙으로, 설렘과 긴장이 교차하는 감정의 밀고 당김 속에서 점점 커져가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퍼포먼스 역시 아프로 비트 특유의 역동적인 리듬을 살려 타이틀곡 'Plot Twist'와는 또 다른 파워풀한 면모로 이채로운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타이탄 콘텐츠의 CPO(Chief Performance Officer)이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대표인 리아킴이 지원사격에 나서 앳하트와 함께 압도적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리아킴과 앳하트는 정식 데뷔 전 퍼포먼스 콘텐츠를 통해 최상의 시너지를 이룬 만큼 'Push Back'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덤의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탄탄한 성장 동력을 확보한 앳하트는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데뷔 동시에 할리우드 리포터, 롤링스톤, NME 등 해외 유수 매체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앳하트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꼽은 '이달의 K-팝 루키'로 선정된 가운데, 'Push Back' 활동을 이어가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콘' 면모를 굳힐 계획이다.
한편, 앳하트는 2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Push Back' 무대를 처음 선사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