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ZE는 오는 9월 6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제41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콜렉션 2025 AUTUMN/WINTER'(이하 'TGC')의 오프닝 액트에 참여한다.
'TGC'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역대 최대급의 패션 페스타이자 인물, 패션, 음악, 기업, 미디어가 총집결하는 유일무이한 엔터테인먼트 행사다. 공식 유튜브, X, 틱톡(TikTok)과 아베마(ABEMA)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연인원 약 500만 명이 시청하고 있다.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NAZE는 'TGC'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현지 관심도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TGC'는 NAZE 멤버들이 팬들과 만나는 첫 번째 공식석상이자 퍼포먼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AZE는 C9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론칭한 보이그룹이자 창사 이래 첫 번째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New Adventure’s Zestyfull Echo(뉴 어드벤처스 제스티풀 에코)'의 약자인 팀명 NAZE는 바다와 육지가 맞닿는 지형인 '곶'을 뜻하며, 대지의 끝, 바다의 시작, 어디로든 나아갈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진 곳에서 진정한 나를 찾는 모험을 통해 모든 이의 마음에 생생한 영혼의 울림을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특히 NAZE 일곱 멤버 전원이 2026년 1월 일본 지상파 채널인 TBS에서 프라임 타임에 방영될 금요드라마 'DREAM STAGE(드림 스테이지)'에 스토리의 열쇠를 쥔 인물로 캐스팅을 확정한 바 있다. 드라마에 앞서 NAZE는 현재 TBS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 민영방송 공식 다시보기 서비스인 TVer(티버)를 통해 공개되는 리얼리티 콘텐츠 '~NAZE DREAM STAGE~(나제도리)'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TGC'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NAZE는 신한류 대표 주자로서 또 한번 남다른 잠재력을 드러냈다. 한류뿐만 아니라 일본 내 드라마, 아이돌 팬덤의 관심을 집중시킨 NAZE가 첫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NAZE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