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K는 오는 9월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사흘 앞둔 2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선보였다.
티저는 도로 한복판에 잠들어 있는 JUN. K를 비추며 시작된다. 꿈속인 듯 흐릿하게 번지는 그의 시야 끝에 낯선 인물이 담기고, 곧 잠에서 깬 JUN. K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거리를 거닌다. 이어 구멍이 뚫린 나뭇잎 사이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JUN. K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된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 전개가 뮤직비디오 완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올해 일본에서 개최한 'JUN. K Solo Tour 2025 "O/N"'("온"), 지난 24일 타이베이에서 막을 내린 '2025 JUN. K SUMMER ROOM TOUR : SP-ICY'(2025 준케이 서머 룸 투어 : 스파이시) 등 글로벌 무대를 누비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가 다가오는 9월 새 미니 음반 'Dear my muse'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리고 낭만의 계절 가을을 활짝 연다.
한편 JUN. K가 약 4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 'Dear my muse'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