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플립은 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My First Flip' 수록곡 '반창고 (Band-Aid)'(밴드-에이드)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오는 22일 오후 6시 컴백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지난 5월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킥 아웃, 플립 나우!) 이후 약 4개월 만에 컴백에 나선 이들은 신보 활동을 펼치고 'K팝 슈퍼 루키' 기세를 견인한다.
'반창고 (Band-Aid)' 뮤직비디오 티저는 기대감을 단숨에 끌어올렸다. 민제가 특유의 저음 보이스로 "그 애가 말했다. 첫사랑은 아픈 거라고"라는 내레이션을 전했고 청춘 영화 주인공 같은 청순한 비주얼이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시원한 밴드 사운드 위 교복을 입은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이 학교 복도, 옥상을 내달리다가 수영장에 풍덩 빠지는 장면이 펼쳐져 풀버전을 향한 궁금증을 키웠다. '반창고 (Band-Aid)' 뮤비 본편은 2일 0시 오픈된다.
미니 1집과 2집을 통해 집, 학교에서 듣는 뻔한 잔소리는 신경 안 쓰고 내 갈 길 가겠다고 외친 킥플립이 새 앨범 'My First Flip'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풀어 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킥플립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My First Flip'을 선보이고 더 높게 도약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