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번 출시되는 메뉴는 얼큰하고 깊은 맛의 김치 국물에 어묵과 우동의 푸짐한 구성으로 술 안주와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김치어묵우동’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조개탕’으로 본스치킨 관계자는 최상의 맛을 찾기 위한 연구 개발을 거쳐 맛은 물론이고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고객분들이 매장에서 따듯하게 즐기기 제격인 메뉴라고 설명했다.
한편 본스치킨은 육계 사육부터 도계, 가공까지 닭고기 계열화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로 2007년 국내 런칭 이후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상생 경영으로 공정거래 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2008년에는 미국에 진출하여 미국 FDD를 공식승인 받고 미국 전역에 60여개 가맹점을 오픈시켰고 지난 10월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웨스트민스터몰에서 열린 ‘치맥 페스트 2025’에 K-FOOD 대표 치킨 브랜드로 참가하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내년 1월에는 동부지역 거점인 필라델피아점이 오픈 예정이다.
또한 베트남, 캄보디아, 중국, 과테말라와 필리핀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치킨의 선두그룹으로서 본스치킨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프랜차이즈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18년 업력의 안전한 브랜드 본스치킨은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통한다. 치킨 창업자 모집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