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리마트 아산점은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델리 메뉴를 중심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간편하지만 제대로 된 한 끼'를 콘셉트로, 신선하고 품질 높은 델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델리마트 아산점은 오픈에 앞서 지역 한부모가정을 위해 백미 10kg 300포를 후원하며 의미 있는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 물품은 관내 한부모가정에 순차적으로 배부될 예정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의 생계 부담 완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청람 델리마트(대표이사 윤정현)는 "늘 지역사회에 싸고 좋은 제품으로 봉사한다는 경영 철학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후원도 지역 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결정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델리마트 아산점의 델리 메뉴 라인업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주)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의 컨설팅을 통해 기획됐다. 메뉴 기획 및 상품화, 실제 판매를 고려한 구성과 동선, 맛·비주얼·회전율까지 반영한 실전형 델리 메뉴가 특징이다.
오색만찬은 '오봉도시락'과 '서가원김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HACCP 인증 식품제조공장을 운영하며, 델리코너 컨설팅, 메뉴 기획 및 상품화, 운영 자문, 실무 교육 등 델리 분야 토탈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