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어센드는 최근 웬디 공식 SNS를 통해 '2025-26 웬디 첫 번째 월드 투어 : 위얼라이브 앙코르'('2025-26 WENDY 1st WORLD TOUR W:EALIVE ENCORE') 개최 소식을 알렸다.
'위얼라이브 앙코르'는 오는 2월 28일 오후 6시, 3월 1일 오후 4시 총 두 차례 진행된다. 이에 앞서 2월 6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티켓 선예매를 시작한다. 2월 9일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웬디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위얼라이브'는 지난해 9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도쿄,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등 총 14개 도시에서 17회에 걸쳐 팬들의 큰 사랑 속에 막을 내렸다. 이번 콘서트는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공연이다.
이 밖에도 '키스는 괜히 해서!',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올렸다. 뿐만 아니라 SBS 라디오 '웬디의 영스트리트', KBS2 음악 예능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까지 출연하며 음악과 방송을 넘나드는 폭넓은 활동을 펼쳤다. 이에 웬디가 이번 '위얼라이브 앙코르'에선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웬디는 오는 2월 28일 오후 6시, 3월 1일 오후 4시 '2025-26 웬디 첫 번째 월드 투어 : 위얼라이브 앙코르'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