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식품은 온라인 몰을 운영하며 먹거리를 선보이는 축산물 가공 전문회사로, 연구 및 개발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며, 다년간의 노하우와 연구개발 끝에 막창구이 브랜드 ‘청춘불판’을 런칭했다.
청춘불판은 일반적인 에어프라이어 막창과 차별화되어 있다. ‘초벌납작막창’과 막창 안에 파를 넣어 풍미를 높인 ‘초벌파막창’, 참나무칩으로 훈연해 훈제향이 가득한 ‘훈제막창’ 3종을 선보인다.
엄선한 막창은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세척한 후, 한방 육수를 비롯한 특별한 방법으로 숙성하는데, 스모크하우스에서 초벌, 훈제과정까지 거쳐 불필요한 지방과 수분, 잡내를 제거하고 고소한 맛은 더했다.
모든 메뉴는 소포장 막창(200g) 2팩과 막창소스(50g) 2팩이 제공되며,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나 후라이팬에 7~10분 조리하면 된다. 이에 안주나 야식, 홈파티 메뉴, 캠핑 요리, 간식 등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청춘불판은 기존에 볼 수 있었던 초벌막창과 차별화된 맛과 퀄리티를 갖췄으며, HACCP인증받은 자가공장에서 기계와 수작업 공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라며 “현재 쿠팡 로켓프레시와 ssg(신세계백화점몰)에 입점해있으며 4월중 리뉴얼과 신제품 8종을 출시하여 백화점 입점을 준비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