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 ‘보이스 킹’은 ‘보이스 퀸’, ‘보이스 트롯’을 잇는 ‘보이스’ 시리즈로, 단 하나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남자 보컬들의 치열한 경연을 담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MBN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영되며, 힘빨세제 쉬슬러의 전속 모델인 강호동이 단독 MC로 진행을 맡고 있다.
제작 지원에 나선 아토세이프는 1,000만병 판매를 돌파한 힘빨세제 쉬슬러, 입냄새 걱정을 해결하는 덴티본조르노 치약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살림하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브랜드다.
2019년 쉬슬러 광고모델로 강호동을 선정한 이후 현재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 계약 연장을 통해 앞으로 3년간 또다시 함께하게 되었다.
보이스킹에 강호동이 메인MC로 진행을 맡게 되면서 아토세이프에서도 메인제작사로 참여하여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월 4일 방송된 MBN ‘보이스킹’ 4회의 시청률은 유료 방송가구 기준 7.029%(1부), 7.183%(2부)로 동시간대 방송된 전 채널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8.925%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4주 연속 화요 예능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아토세이프 관계자는 “광고모델인 강호동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잘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절한 제작지원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