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마이몽,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플랫폼·꿈해몽 서비스 부문 대상

2021-10-13 11:39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주식회사 레드로버(대표 위찬우)에서 출시한 AI 꿈해몽 서비스 플랫폼 ‘마이몽’이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플랫폼/꿈해몽 서비스’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center
사진제공=㈜레드로버

마이몽의 경우 이 전부터 사람의 잠재지능을 분석하고 이를 AI 알고리즘을 통해 활용하는 방법론에 대해 오랜 기간 ‘잠재지능연구원’의 이름으로 연구해온 결과 ‘에이아이피-이코드(AIP eCODE)’를 개발하게 되었고, 다년간의 임상적인 검증을 통해 유의미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미리 정해진 풀이를 보는 방식의 기존 꿈해몽 솔루션이 아닌 개개인에 최적화된 꿈 해석을 제공하며 특히 꿈과 관련된 다양한 연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해석에 그치지 않고 추가적인 질문이 가능하며 그 질문에 대한 답변 역시 즉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드로버의 관계자는 “먼저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수상에 무한한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는 말을 시작으로 “수상의 기쁨에 취해 안주하지 아니할 것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당사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인간이 보다 더 윤택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해석 솔루션을 개발하여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