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인사이더그램컴퍼니-두께브로스, 어린이 음료 브랜드 ‘그리오’ 런칭

2021-10-14 09:05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주)인사이더그램컴퍼니(대표 이승훈)와 두께브로스(대표 신철민)는 13일 어린이 창의력 발달을 위한 어린이 음료 브랜드 '그리오'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그리오'는 먹으면서 그리는 스케치 주스라는 타이틀로 음료 파우치에 아이들이 색칠을 하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러한 디자인으로 단순히 먹고 버려졌던 파우치형 어린이 음료를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을 위해 색칠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재탄생되었다.

독창적이고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과 언제 어디서든 그릴 수 있도록 만들어 진 '그리오'는 먹으면서 그리는 스케치 주스라는 타이틀에 맞게 앞으로도 아이들의 두뇌발달과 창의력 발달을 위한 다양한 어린이간식, 음료 등 식품으로 라인업을 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인사이더그램컴퍼니와 두께브로스의 두 대표는 “앞으로도 아이들과 엄마들에게 먹으면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