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메르넬, 에이티즈(ATEEZ)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

2022-07-14 18:00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영원한 바다를 뜻하는 메르넬은 체계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에이티즈(ATEEZ)의 강렬하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적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적합해 글로벌 아이돌 그룹 ATEEZ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ATEEZ는 최근 월드 아레나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입지를 증명한 만큼, 메르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를 비롯하여 북미, 중남미, 유럽 등 전 세계 대도시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ATEEZ는 파워풀하고 강렬한 무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ATEEZ가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는 물론 미국과 유럽에서도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메르넬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ATEEZ는 21년 9월에 발표한 7th MINI ALBUM [ZERO : FEVER Part.3]로 빌보드 200에 42위로 첫 진입했으며 같은 해 연말에 발표한 1st REPACKAGE EP [ZERO : FEVER EPILOGUE] 역시 빌보드 200에 차트인 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월부터 서울에서 시작한 월드 아레나 투어는 미국 시카고, 애틀랜타, 뉴어크, 댈러스, 로스앤젤레스와 유럽 마드리드, 런던, 파리, 베를린, 암스테르담까지 총 12개 도시 17회 차 공연으로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오는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첫 일본 단독 콘서트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 인 재팬’을 앞두고 있다.

한편, 메르넬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된 ATEEZ는 오는 29일 오후 1시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를 발매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