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리하스, 대용량 30L 올 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신제품 출시

2022-09-23 14:58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리하스가 대용량 30L 올 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KHD-30L)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에어프라이어(KHD-30L)는 최대 10인분 요리가 가능한 대용량 오븐형 구조로 제작됐다. 기존보다 내부 용량은 늘리고, 동급 대비 슬림한 사이즈로 뛰어난 공간 효율을 자랑한다. 내부는 다이아몬드 엠보싱 처리 및 총 6개의 상하 할로겐 열선의 더블히팅 구조로 간편하고 ‘겉바속촉’한 요리가 가능하다.

해당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 사용 시 소비자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18가지 자동 조리 프로그램과 360도 회전 로티세리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다. 더하여 요리 시 연기 배출을 방지한 특수 설계 도어로, 내부 열 손실 최소화 및 요리 중 발생하는 연기를 차단하며, 최적의 회전 팬 속도 1,700RPM으로 음식 속까지 고르게 열기가 전달될 수 있도록 고려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 작동 중 제품 도어를 열면 자동으로 동작이 멈추는 시스템과 2단계로 열리는 슬라이딩 도어로 제품 사용 중 소비자분들의 안전까지 생각했다. 신제품은 집안 및 주방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밀크 화이트, 캐비어 블랙 2가지 색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하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8%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로티세리(회전봉)을 포함한 10만 원 상당의 기본 사은품 5종 △5만 원 상당의 추가 2종 사은품 △48종의 에어프라이어 레시피가 담긴 요리 레시피 북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포토 리뷰 이벤트로 실리콘 조리 용기 또는 튀김 바스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리하스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