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토)
나트리스, ‘Hero Blaze: Three Kingdoms’  글로벌 전 지역 대상 사전예약 진행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메타버스 및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나트리스(NATRIS)가 자사에서 개발한 캐쥬얼 모바일게임 Hero Blaze: Three Kingdoms(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가 글로벌 전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8일부터 시작했다고 전했다.

‘Hero Blaze: Three Kingdoms(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는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200여 명의 다양한 무장을 수집하여 육성하고 간편한 조작을 통해 유저들과 함께 PVP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의 글로벌 버전은 ‘Hero Blaze: Three Kingdoms’으로 출시되며 한국어와 영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를 정식 지원한다.

지난 7월 글로벌 아시아 지역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실시, 50만명이 넘는 사전예약자가 몰렸으며 론칭 후에도 해외 아시아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이번 글로벌 전 지역 론칭이 큰 기대가 되고 있다.

나트리스 측은 이번 글로벌 전 지역 대상 사전예약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더불어 론칭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전예약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보상으로 여의주 300개와 금화 30만 개, 황금열쇠 3개를 지급한다.

추가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으며 공식 트위터를 통해 사전예약 내용을 ‘리트윗’ 하면 추첨을 통해 5성 무장카드도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현재 서비스 중인 한국과 아시아 유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Hero Blaze: Three Kingdoms(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는 작년부터 꾸준히 국내 게임 시장에서 이목을 끈 바 있으며 글로벌 서비스 론칭을 통해 대대적으로 서비스 확장을 이어나가며 게임성을 입증해 나가고 있다.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는 만큼 글로벌 유저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지속적인 소통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나트리스 관계자는 전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