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는 최근 공식 SNS에 첫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 in EUROPE & AMERICA'(이하 DARK STRANGE)의 미주 및 유럽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다크비는 검은색과 붉은색의 강한 대비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고 있다. 독특한 공간 연출로 마치 시공간을 초월한 히어로로 변신, 이번 투어를 통해 전 세계 BB(팬덤명)들의 마음을 매료시키겠다는 포부가 전해진다.
다크비는 오는 27일(이하 현지시간)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독일 쾰른, 영국 런던, 포르투갈 리스본 등 유럽 5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들은 이어 10월 6일 미국 저지 시티를 시작으로 발티모어, 애틀랜타, 시카고, 바야몬, 댈러스, 멕시코시티, 산호세, 투손, 로스앤젤레스 등 미주 10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 나간다.
한편, 다크비는 지난달 서울과 일본 도쿄, 대만 타이베이에서 첫 월드투어 'DARK STRANGE'의 아시아 지역 공연을 성료했다. 이들은 미주 및 유럽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가며 '글로벌 다크호스'다운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사진 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