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6일 “조혜원이 카카오 숏폼드라마 ‘보디가드의 비밀계약’에 주인공 다나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보디가드의 비밀계약’ 시즌1은 험난한 학교생활을 이어가던 다나(조혜원 분)가 전학생 우연(안세민 분)을 만나 점차 마음을 열고 변화해 가던 중, 그가 숨기고 있던 비밀을 알게 되며 예기치 못한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과정을 그린 하이틴 성장 로맨스다.
조혜원은 극 중 학교폭력에 시달리는 외로운 여고생 다나 역을 맡았다. 다나는 주변의 따가운 시선과 왜곡된 소문에 상처받아 스스로를 보호하듯 마음을 닫고 살아가지만, 알고 보면 여린 내면의 소유자로, 자신을 지켜주는 전학생 우연과의 만남을 통해 조금씩 마음을 열고 변화해 가는 인물. 조혜원은 차가운 겉모습 뒤에 숨은 상처와 내면의 성장을 그리며 하이틴 로맨스 특유의 감성을 섬세하게 연기할 예정이다.
올 상반기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연기 행보를 예고한 조혜원은 이번 카카오 숏폼드라마 ‘보디가드의 비밀계약’을 통해 배우로서의 무한한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드러낼 전망이다. 아이돌 출신다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연기에 대한 진지한 태도, 성장을 향한 의지가 더해지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보디가드의 비밀계약’을 시작으로 어떤 성장곡선을 그려나갈지,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조혜원이 주연을 맡은 카카오 숏폼드라마 ‘보디가드의 비밀계약’ 시즌 1은 8월 6일 선공개를 시작으로 8월 13일 전편이 공개되며, 시즌 2는 13일 선공개 후 20일에 전편이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