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라(POLA)는 피부 탄력 네트워크를 만드는 에피게놈 과학 기반의 화장품 브랜드로, 그동안 주요 면세점에서만 구입 가능했던 제품들을 이번 오픈을 통해 국내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셀렙 세븐틴 조슈아&디노, 설현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모던 시크한 폴라 부티크에서 피부에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하는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 The Art of Science Skincare’ 철학이 담긴 제품들을 직접 체험했다.
폴라는 1929년 창립하여 곧 100주년을 앞둔 명성과 상품을 인정받은 뷰티 브랜드이며, 일란성쌍둥이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자라는 것에서 착안하여 후천적으로 피부 체질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연구해왔다. 더불어 자체 보유 리서치 센터에서 0.01mm 정밀도의 피부 분석 기술을 구축하여 25년 이상 2천만 명의 피부 데이터를 축적했고, 이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를 기치 삼아 과학, 예술, 사랑의 가치에 기반한 상품을 제안한다. 이에 인상주의 회화부터 화장 도구까지 1만여 점의 아트피스를 소장한 하코네 '폴라 뮤지엄', 1976년부터 여성과 화장품에 대한 문화적 연구를 진행해온 '폴라 리서치 인스티튜트'를 운영 중이다.
이어 오픈을 기념하여 5월 동안 모든 방문 고객에게 폴라 POLA의 대표 제품인 비에이 B.A 5종 사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 방문 시 숙련된 뷰티 컨설턴트가 1:1 스킨케어 큐레이션을 진행하여 각 고객의 피부 상태에 적합한 폴라 POLA의 특별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행사도 운영한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심플하지만 강렬한 이클레틱 블랙 컬러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럭셔리한 감각의 매장은 폴라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한다. 폴라의 브랜드 비주얼은 비에이 라인을 상징하고, 천연 자연물들의 영원한 재생의 힘을 표현하는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아즈마 마코토(Azuma Makoto)의 아트워크를 통해 피부의 무한한 가능성을 펼치는 POLA의 백년의 연구 이념을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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