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플랫폼 자산을 바탕으로, △의료기기 직거래·경매 서비스 활성화 △의료인 대상 마케팅 공동 추진 △의료 콘텐츠 및 세미나 공동 기획 △디지털 헬스케어 생태계 확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키메디는 5만여 명의 의사 회원을 기반으로 한 의료 전문 플랫폼으로, 온·오프라인 웨비나, 커뮤니티 운영, 디지털 마케팅, 헬스케어 컨벤션 등 의료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닥터장터는 의료기기 직거래·경매 서비스에 특화된 앱으로, 의료기기 유통의 투명성과 접근성을 높이며, 실사용자 중심의 신뢰도 높은 거래 환경을 제공해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키메디는 자사 플랫폼 내 홍보 채널을 활용해 닥터장터의 서비스를 적극 홍보하고, 양사는 공동 캠페인 및 의료기기 세미나를 통해 의료인 유입 확대 및 플랫폼 시너지를 도모할 예정이다.
키메디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의료기기 유통 시장의 디지털 전환과 신뢰도 제고가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동 콘텐츠 및 마케팅 협업을 통해 의료 산업 내 새로운 가치와 변화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성문 파트너엠 대표는 “키메디와의 협업은 닥터장터의 의료인 접점 확대와 브랜드 신뢰성 강화에 있어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양사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지속가능한 공동 사업 모델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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