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컨 판매 및 설치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 신뢰할 수 있는 시공 서비스와 사후관리까지 제공하는 브랜드를 찾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이 바로 에어컨 토탈 브랜드 ‘바람누리’다.
장종식 대표는 “에어컨 설치는 단순한 기기 조립이 아니라, 고객의 삶 속 공간을 설계하는 섬세한 기술”이라며, “신뢰를 바탕으로 한 시공, 그리고 꼼꼼한 기술력이 어우러져야만 고객이 진정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바람누리는 에어컨 판매에서부터 설치, 유지보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각 가정과 사업장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시공을 자랑하며, 소비자가 잘 알지 못하는 배관 처리, 전선 정리, 배수 시스템 등의 시공 디테일까지 철저하게 신경 쓰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A/S 신뢰 시스템을 운영해 높은 고객 재구매율과 추천율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장종식 대표는 직원 교육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고객 응대부터 기술 교육까지 체계적인 내부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해, 단순 설치 기사를 넘어 ‘공간 공조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을 심어주고 있다. 이는 곧 브랜드 전체의 품질과 신뢰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바람누리 에어컨 장종식 대표는 “신뢰의 가치를 실현하는 에어컨 설치 전문 브랜드 ‘바람누리’는 단순한 시공 회사를 넘어, 고객과의 신뢰로 성장하는 브랜드이며, 고객의 공간에 정직함을 설치하고, 바람누리는 세밀한 현장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설치, 정품 부품 사용 원칙, 철저한 사후관리(A/S)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며 업계 내 차별화된 입지를 다져왔다”며 “단순한 설치 기술을 넘어, 고객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스마트한 생활 환경’까지 고민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에는 탄소중립 시대에 발맞춰 친환경 냉방 솔루션 개발, 스마트 홈 연동 시스템 구축, 에너지 효율 최적화 설비 도입 등 미래형 기술 도입에도 적극 나서며, 기술혁신과 지속가능성의 두 축을 중심으로 새로운 성장 전략을 펼치고 있다”고 강조하며 “작은 시공 하나에도 고객의 신뢰가 실린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직과 기술을 바탕으로 한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에어컨 토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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