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단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디즈니의 브랜드와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 속 축제로 기획됐으며, 약 1만 5000여 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서울 도심을 달리는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사전 신청한 코스에 따라 영화 ‘주토피아’ 테마로 꾸며진 3km 코스 또는 ‘미키와 친구들’을 테마로 한 10km 코스에 참여하게 된다. 3km 코스는 올 11월 ‘주토피아 2’ 개봉을 기념해 구성된 코스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가족 친화형 프로그램이다. ‘미키와 친구들’ 테마의10km 코스는 여의도공원에서 출발해 국회의사당과 서강대교를 거쳐 돌아오는 본격적인 도심 러닝 코스로 운영된다.
‘디즈니런 서울 2025’ 행사장에는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가 행사 현장을 직접 찾아 참가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으로, ‘디즈니런 서울 2025’ 참가자와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 완주자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디즈니런 서울 2025’ 메달이 제공된다. 3km 메달에는 ‘주토피아’ 주인공 닉과 주디가 함께 달리는 모습이, 10km 메달에는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가 나란히 달리는 모습이 담겼다. 두 메달 모두 생동감 있는 컬러와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해 러닝 이벤트의 즐거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또한 10km 종목 남녀 1위 완주자에게는 레고 공인 작가 김승유가 직접 디자인한 디즈니 테마 레고 트로피가 수여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파트너사가 함께해 현장에서 다채로운 경품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의류 협찬사인 유니클로(UNIQLO)는 참가자 전원에게 ‘디즈니런 서울 2025’ 공식 유니폼을 제공하며, 삼성전자는 올해 출시한 ‘갤럭시 워치 8’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는 편안한 착화감을 위한 핵심 기술과 ‘디즈니 미키 앤 프렌즈’ 컬렉션 및 지비츠™ 참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레고, 스타벅스, AMD, MSI, 토니모리, 해비타트, 런드리서핑, 익스트림, 홍콩관광청, 교원, 일동생활건강, 인베니, 게토레이, SPC, 포토이즘, JBL, PVM(츄파춥스), 설로인, 엔라이즈, 세타필, 롯데칠성(오트몬드), 네슬레코리아, 무백, 조아제약, 동아제약 오쏘몰 등이 협찬사로 참여해 행사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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