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학점은행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IT전공 온라인 과정 신설

2021-03-26 15:45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교육부로부터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평가인정을 받아 IT전공 과정을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과목은 ▲네트워크1 ▲데이터베이스 ▲디지털공학개론 ▲마이크로프로세서1 ▲멀티미디어개론 ▲시스템프로그래밍 ▲운영체제 ▲자료구조 ▲전산개론 ▲전자계산기구조 ▲컴퓨터시스템 등 11개 과목이다.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학점 및 희망 진로에 따라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등의 전공을 선택하여 학위 과정을 진행하면 된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의 IT 전공 과정은 오프라인 출석 없이 오직 온라인 수업만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수업인 만큼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이 없을 뿐 아니라 수강료도 일반 오프라인 교육원 대비 훨씬 저렴하다. 상시로 개강하여 원하는 시기에 수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신규 개설 이벤트로 3과목 이상 신청 시 과목당 12만 원, 5과목 이상 신청 시 과목당 10만 원에 신청이 가능하며, 타사 대비 최대 33% 저렴한 비용이 큰 메리트이다.

한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국내 최초의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 기관으로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대표적인 교육원이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등의 국가자격증 과정과 심리학, 경영학 등의 다양한 학위 과정이 개설돼 있다.

수강신청 및 학습상담 등 자세한 사항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