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화보 속 강한나는 바이오더마 대표 베스트셀링 클렌저 '센시비오 H2O'를 비롯한 스타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결점 없이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뽐냈다.
강한나 배우 측은 “실제로 평소 바이오더마의 클렌징 워터와 스킨케어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며 “강하게 메이크업을 한 날도, 메이크업 없이 쉬는 날도 센시비오 H2O로 클렌징하고 물 세안 없이 바로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다”며 본인만의 무결점 피부관리 팁을 전했다.
특히 바이오더마는 강한나 모델 발탁을 기념하며 ‘더 강력해진 핑크에너지’라는 테마 아래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역대 최저가 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센시비오 H2O 850ml’ 클렌징워터부터 ‘하이드라비오 토너 250ml, 에센스로션 200ml, 세럼 40ml’, ‘시카비오 포마드 100ml’ 등의 진정 및 보습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38% 할인한다. 또한 ‘아토덤 PP밤 200ml + 센시비오 H2O 250ml 기획세트’와 ‘아토덤 립스틱 1+1 기획세트’가 함께 준비되어 있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올리브영 4년 연속 1등 더모 코스메틱이라는 기록을 경신 중인 에코 바이올로지 기반의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바이오더마’는 시즌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깨끗하고 건강한 강한나의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우며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강한나는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겉으로는 그 누구보다도 완벽한 여자 사람이지만 실상은 허당기를 지닌 전직 구미호 ‘양혜선’의 역할을 맡아 그간 보여주지 않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바이오더마 역시 강한나의 횡보에 맞추어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선보이며 배우와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