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가운데 종합광고대행사 애드블룸은 단순하고 저렴한 온라인광고가 아닌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광고효과를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전했다.
온라인광고대행사 애드블룸은 포털사이트의 검색광고와 네트워크 배너광고, 언론홍보를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블로그와 카페를 통한 바이럴마케팅 및 유튜브체험단 마케팅 등 다양한 온라인종합광고대행을 맡고 있다.
검색광고와 배너광고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고 뿐만 아니라 이탈한 잠재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 이는 PC와 모바일 각각 다양한 프레임으로 노출이 가능하여 검색광고와 배너광고는 마케팅 필수 항목으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뉴스는 소상공인부터 기업에 이르기까지 공신력 있는 홍보가 가능하며 각 기업에 맞는 경쟁력 있는 내용들을 보도자료에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마케팅기법이다.
애드블룸 관계자는 “이외에도 블로그체험단, 인스타그램체험단 등 다양한 마케팅을 다루고 있으며, 공공기관, 부동산, 화장품, 법률사무소, 게임 등 여러 클라이언트들의 홍보대행을 맡고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온라인광고회사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검색광고마케터1급 자격증을 보유해 클라이언트의 업종에 맞는 전략적이고 치밀한 광고를 기획하여 온라인마케팅 최적화를 이뤄내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