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에듀윌, 기술자격증 대비 ‘기술이 곧 취업이다’ 이벤트 전개

2021-08-19 14:47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취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등 기술자격증 대비 ‘기술이 곧 취업이다’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좁아진 취업문에, 고용불안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자사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사·산업기사·기능사 교수진의 기본이론 무료 수강권과 3만 원 수강할인권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어 기사자격증 수험생을 위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정 자격증 커뮤니티에 본 이벤트를 게시하는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에듀윌이 운영 중인 기사자격증 커리큘럼은 2022년 시험에 발 빠르게 대비할 수 있는 최신 강좌와 베스트셀러 1위 자체 교재, 단기합격 학습플랜 등으로 구성되며, 이 외에도 수강생을 대상으로 기출해설특강, IT자격증 강좌, 실전 모의고사 등 다양한 합격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기술이 곧 취업이다’ 자격증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