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닥스, 고품격 아이덴티티 내세운 ‘하이엔드 라인’ 공개

2021-10-14 13:07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사진 제공: 닥스 슈즈]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DFD 그룹(대표 박근식)의 정통 유러피안 슈즈 브랜드 닥스 슈즈(DAKS SHOES)는 ‘닥스 슈즈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을 공개했다.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닥스는 유럽 대표 브랜드로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컴포트 라인과 캐쥬얼 라인 등을 공개해왔다.

닥스 슈즈는 이번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한층 차별화된 고품질의 럭셔리 제품을 선보인다. 기존 중장년층 고객에서 30~40대 젊은 고객까지 아우르는 슈즈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한편 클래식과 정통성을 지향하는 젊은층에게 반응이 좋은 하이엔드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닥스 슈즈의 ‘하이엔드 라인’은 숙련된 장인의 손길을 더해 수제화 제작에 사용되는 ‘굿이어웰트’와 ‘파티나 공법’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선사한다. 인솔, 아웃솔, 갑피가 모두 연결되도록 하는 구조인 굿이어웰트 공법은 장인이 손으로 한 땀 한 땀 수 놓아 완성된다. 닥스 슈즈의 굿이어웰트 공법은 인솔과 아웃솔 사이 코르크 삽입해 착용자의 발에 맞게 코르크가 안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보행 시 충격도를 완화해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며 통기성과 배습성이 탁월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파티나 공법’은 염색 기법의 한 종류로 직접 붓질로 구두를 염색해 다양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제작 방식이다. 새하얀 가죽에 수작업으로 천연 염색을 입혀 붓질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한다. 또한, 구두 스타일에 따른 터치로 가죽 특유의 결을 살림과 동시에 신발에 볼륨감을 더한다.

닥스 슈즈 하이엔드 라인은 기본 플레인토, 스트레이트팁, 윙팁 디자인에 이태리 라스트를 적용했으며 50만원 대에 고품질의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닥스 슈즈는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 출시를 맞아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특별 팝업 공간에서 ‘굿이어웰트 공법’ 장인 시연과 구매고객 대상 슈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