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토)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 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2월 4일부터 ‘딸기페스타’를 열고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딸기음료 시즌 콘셉트는 제철 딸기를 사용한 클래식한 스테디 메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신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봄딸기 파인땡큐, 봄딸기 요거 비안코, 봄딸기 라떼, 봄딸기 주스 등 총 4종이다.

특히 ‘봄딸기 파인땡큐’는 제철 딸기에 파인애플을 더해 화려한 색감과 극강의 상큼함을 무기로 장착했다.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하는 것에, 맛은 물론 식감까지 개선해 올 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는 게 셀렉토커피의 설명이다.

또한 달콤한 봄 딸기에 새콤한 요거트를 더한 ‘봄딸기 요거 비안코’는 지난 가을에 출시된 요거비안코의 새로운 시리즈로 딸기의 향긋함과 요거트의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조화시켰다.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받은 메뉴를 딸기로 재해석했다.

그 외에도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봄 딸기 라떼, 봄 딸기 주스까지 판매를 개시, 기본에 충실한 조합의 메뉴까지 두루 구성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 측은 “생딸기 메뉴는 지금 시즌에 소비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메뉴”라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제철 봄 딸기를 그대로 담은 신 메뉴들을 출시했다. 이번 신 메뉴를 통해 설레는 봄 딸기 페스타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다가오는 2월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 간 ‘배달의 민족’ 앱에서 2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는 딸기 신 메뉴를 포함, 셀렉토커피의 스폐셜티 커피와 디저트, 베이커리 메뉴 등에 모두 적용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