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8일 오후 9시 위클리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미니 6집 'Bliss(블리스)'의 'LIGHTS(라이츠)' 버전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클리는 뜨거운 여름을 만끽하듯 스카프와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로 본격 '서머 퀸' 변신을 알렸다.
일제히 한 곳을 응시하거나 다리를 꼬아 앉는 등 시크하고 당당한 무드가 돋보이는 이번 포토는 '당당한 청춘'이라는 신보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내며 컴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위클리가 오는 9일 발표하는 미니 6집 '블리스'는 위클리의 더없이 행복한 순간을 담은 앨범으로, 당당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20대 청춘들의 모습을 그린 신보다. 이번 앨범에서 위클리는 강렬하게 내리쬐는 뜨거운 여름의 낭만을 그룹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로 풀어 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LIGHTS ON(라이츠 온)'은 여름의 열정과 에너지를 표현한 강렬 댄스곡으로, 에스파, 트와이스, 레드벨벳과 작업한 Jake K(ARTiffect), MCK(ARTiffect)와 청하, 오마이걸과 작업한 Maria Marcus(ARTiffect)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라이츠' 버전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친 위클리는 이어 '온(ON)'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전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위클리는 최근 미니 3집 활동 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수 2억 회를 돌파, 오는 9월에는 총 9개 도시 미주투어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거침없는 글로벌 상승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위클리의 신곡 '라이츠 온'은 오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