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겨울 들어 가장 매서운 한파가 몰아친 날씨에도 행사장의 열기는 전국에서 모여든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 합격생과 현장에서 강사진과 호흡해온 학원 합격생의 호응으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고 한다.
이러한 뜨거운 현장의 분위기는 행사 전 로비에 강사진과의 추억을 남기고픈 포토월의 긴 대기 행렬에서 시작되어 행사 후 기념품에 강사진의 사인을 더하고자 자리를 뜨지 못했던 수많은 참석자까지 계속되었다고 한다.
이날 행사는 공식행사와 축하만찬을 비롯해 강사진과 함께하는 특별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으며, 합격 후 성공 창업을 위한 실무 교육 소개와 부동산 전문 법인으로의 취업 안내 등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들도 함께 제공되었다고 한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공인중개사 합격생은 "그간의 노력과 고생을 보상받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고, 창업과 실무에서도 언제나 박문각으로 함께할 수 있는 든든함과 자랑스러움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내년에는 선배 합격자로 참석해 꼭 후배 합격자들께 축하를 전하겠다"고 강조했다.
박문각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 참석해주신 선·후배 공인중개사 합격자들께 감사드리며, 공간상의 제약으로 미쳐 수용치 못한 합격자들께 사과의 말씀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합격 콘텐츠와 다각적인 실무 교육을 통해 왜 공인중개사는 박문각일 수밖에 없는지에 대한 우위성을 더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문각은 1985년 제1회 공인중개사 시험부터 지금까지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해왔으며, 자타가 공인하는 업계 대표 강사진의 수험서,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 생산 및 주택관리사, 손해평가사, 행정사 등 연계 취득 자격 교육을 이어온 대표 교육기업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