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에서 단미푸드는 냉동·해동 모두 즐길 수 있는 디저트형 크림치즈를 중심으로 카페·베이커리 시장 맞춤형 메뉴 제안을 진행하며,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새로운 디저트 트렌드를 제시할 계획이다.
국내 최초로 얼려 먹는 과일 큐브 크림치즈를 개발한 단미푸드는 올해 카페·베이커리 전문 시장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소개되는 ‘레인보우 큐브 MIX’는 미국산 크림치즈와 과일 농축액을 사용한 프리미엄 원료, 냉동 시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한 식감, 해동 후에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 샐러드·베이커리·음료 등에 어울리는 컬러·풍미 구성을 갖춰 카페 메뉴에 활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미푸드는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시식 행사, 제품 샘플링, 카페 메뉴 활용 레시피 공개, B2B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며, 특히 겨울 시즌 및 봄 신메뉴 개발을 앞둔 카페·베이커리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단미푸드는 HACCP·ISO22000·FDA,TRCU(EAC) 인증과 자체 특허 공정을 기반으로 안전성과 품질을 확보했으며, 최근 국내외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K-디저트 수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단미푸드 관계자는 “레인보우 큐브 MIX는 시각적인 즐거움과 새로운 식감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카페&베이커리페어를 통해 다양한 카페 메뉴로 확장될 수 있는 가능성을 소개하겠다”라고 밝혔다.
단미푸드가 참가하는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in 마곡은 12월 10일(수)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