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뛰어난 방수 기능과 편리성으로 산행과 일상 생활에서 착장할 수 있는 경량 레인코트를 출시했다. K2 '경량 레인 코트'는 장마철 산행 시 갑자기 비가 쏟아져도 등 부분은 배낭을 메고 착용이 가능하도록 확장형 패턴이 적용되었으며, 일상적으로 사용 시는 스냅 버튼을 이용해 숨김 처리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는 비오는 날의 필드에서도 유니크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레인 코트와 자켓을 선보였다. '엘리트 케이프형 롱 레인코트'는 방수 방풍 기능이 우수한 고기능성 초경량 레인 자켓으로 전체 심실링 설계로 약천후 속에서도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덴마크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는 캠핑과 가벼운 산행에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판초우의를 선보인다. '빅 로고 포켓 판초 우의'는 경량 나일론 원단의 판초우의로 캠핑, 가벼운 산행에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슴 포켓 디테일로 아웃도어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이 특징이며, 등면 노르디스크의 북금곰 로고가 크게 들어가 포인트를 줬다.
K2 신발용품기획팀 신동준 이사는 “역대급 장마가 예상되면서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레인코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목적과 취향에 따라 본인에게 적합한 레인 코트를 선택하여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