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특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애프터 블로우는 7월 8일에 진행되는 오특 행사에서 애프터 블로우의 퍼퓸 핸드크림 4종을 정상가 대비 3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퍼퓸 핸드크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스몰 럭셔리 상품으로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엄선된 자연 유래 성분과 부드러운 포뮬러로 자극 없이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하며 은은하게 올라오는 잔향이 특징이다. 특히 오래 가는 향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애프터 블로우 퍼퓸 핸드크림은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우디 향 △‘텐더 우드’, 은은한 노을 아래 피어난 자스민 향을 담은 △‘자스민 머스크’, 시원한 플로럴 파우더리 향 △‘파우더리 로즈’, 상큼한 시트러스와 플로럴을 조화롭게 섞은 △‘시트러스 문’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4가지 향 모두 성별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중성적인 향이 특징이며 폭넓은 스펙트럼의 향조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그 중 ‘파우더리 로즈’와 ‘시트러스 문’은 가볍고 리프레쉬되는 향으로 여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애프터 블로우 관계자는 “여름은 잦은 손 세정뿐만 아니라 자외선, 에어컨 등의 영향으로 손이 건조해지기 쉽다”며 “이번 오특 행사를 통해 애프터 블로우 퍼퓸 핸드크림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핸드 케어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7월 8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