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유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KBS2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의 수록곡 'Best Friendz(베스트 프렌즈)'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새해 첫 무대를 앞둔 오드유스는 "저희의 탄생을 알린 'Best Friendz'로 2025년을 시작하게 돼 기분이 좋다. 팬분들께 드리는 새해 첫 선물로 오드유스만의 밝은 에너지가 전달되기를 바란다. 새해에는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 팬들을 위한 활동도 이어졌다.
데뷔 첫 일본 프로모션으로 성장 가능성도 입증했다.
지난 12일과 13일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된 데뷔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에서는 사인회와 미니 토크, 멤버별 자기소개,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타워레코드는 차세대 K팝 걸그룹으로서의 가능성에 주목하며 대형 포토 패널 전시와 뮤직비디오 상영 등 현지 프로모션을 적극 지원했다.
이처럼 오드유스는 새해 시작부터 국내외에서 차근차근 입지를 다지며 성장해 나가고 있다. 첫 퍼포먼스 공개와 영어 버전 발매, 해외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오드유스의 2025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