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는 오랜 기간 세계적인 선수들에게 선택받으며, 퍼포먼스를 입증해온 글로벌 골프 브랜드다. 이번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에서 참가 선수 12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캘러웨이 드라이버는 사용률 32.5%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그 중 87.18%가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를 사용하며 실전 퍼포먼스가 곧 선택의 이유임을 보여줬다.
엘리트 드라이버는 최대 8야드의 비거리 증가, 미스샷에도 안정적인 방향성 그리고 스윙 스피드를 극대화하는 설계로 투어 프로는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캘러웨이의 기술력과 신뢰가 만든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025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캘러웨이 골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6월 6일까지 제품번호(바코드)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10년 연속 KLPGA 드라이버 사용률 1위는 단순한 숫자가 아닌, 선수들과 골퍼들이 증명한 퍼포먼스의 결과”라며, “이번 이벤트는 그 성과를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캘러웨이골프는 기술과 제품으로 골퍼의 플레이를 혁신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상세 내용과 응모 방법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