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L사이즈 ICE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토핑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토핑은 펄, 미니펄, 알로에, 코코넛, 화이트펄, 밀크폼, 치즈폼 등 총 7종으로,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차 데이’는 기존에 멤버십 고객에게 한정해 운영되던 혜택을 전 고객 대상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메뉴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음료와 다양한 토핑을 조합해 나만의 공차 음료를 완성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밀크티, 스무디, 프룻티&모어, 커피 등 네 가지 카테고리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 20종으로 구성했다.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는 물론, 최근 출시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2종도 포함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해 완성하는 공차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