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보 커밍순 필름 ‘이서 편’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커밍순 필름은 호리존 배경에서 인터뷰를 진행하는 듯한 색다른 연출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핑크빛 원피스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한 이서는 카메라를 향해 영어로 "이건 비밀인데요, 원영 언니가 한밤중에 완전 꾸미고 나가는 걸 봤다"라며 의미심장한 힌트를 남겼다.
이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필름인 장원영의 미스터리한 외출 장면과 밀접하게 연결되며, 이번 신보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영상 말미에는 첫 번째 영상에 이어 '2월 9일 오후 6시'를 향한 카운트다운과 함께 동일한 기타 리프가 울려 퍼지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아이브는 2월 말 컴백을 확정 지은 가운데, 오는 2월 9일 선공개곡을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이서는 지난해 12월까지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하며 탄탄한 진행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대 마지막 순간들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유하며 스무 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만큼, 2026년 이서가 펼쳐 나갈 활약에도 관심이 모인다.
한편, 오는 2월 말 컴백을 예고한 아이브는 커밍순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